더 보이즈 시즌3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Boys 2022 1~4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보이즈 시즌3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Boys 2022 1~4화

영화

by 삶의 노래 2022. 6. 12. 18:01

본문

반응형

 

▣ 더 보이즈 시즌3 (The Boys) 줄거리

 

더 보이즈의 멤버 MM(마빈)과 휴이가 각각 딸 재닌과 초능력자 관리국(FBSA)으로 떠난 후,

 

더 보이즈의 리더 부처는 남은 프렌치, 기미코와 함께 FBSA를 위해 범죄를 저지른 히어로들을 체포한다.

 

 

보우트의 CEO 스탠 에드거는 나치로 밝혀진 스톰프런트로 인해 떨어진 명예를 만회하기 위해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 히어로 스타라이트(애니)를 세븐의 공동 리더로 임명한다.

 

 

세계 최강의 힘을 가진 홈랜더는 자신과 나란히 서게 될 스타라이트에게 노골적인 적대감을 드러낸다.

 

 

세븐의 일원인 퀸 메이브는 1세대 히어로 팀의 리더 솔저 보이를 죽인 무기 'BCL- 레드'에 대해 알리고

 

24시간 동안 초능력자가 될 수 있는 약 V24를 부처에게 건넨다.

 

 

홈랜더는 그레이스 맬러리가 보호하고 있는 자신의 아들 라이언의 소재를 말하라고 부처를 협박한다.

 

 

 

FBSA 국장 뉴먼이 초능력으로 친구였던 토이를 죽이는 장면을 목격한 휴이는

 

초능력 아이들을 돌보는 레드 리버에서 믿었던 뉴먼이 에드거의 수양딸임을 알게 된다.

 

 

부처는 솔저 보이의 조수였던 건 파우더를 통해

 

솔저 보이가 니카라과에서 CIA 요원 그레이스 맬러리와 비밀 임무를 수행했다는 사실을 인지한다.

 

 

홈랜더의 연인 스톰프런트가 자살한 후,

 

분노한 홈랜더는 생일 쇼에서 자신이 세상이 필요로 하는 진정한 영웅이라고 선포하는데...

 

 

▣ 더 보이즈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더 보이즈 시즌3은 미드 <수퍼내추럴 2005~2019>을 연출한 필립 스그리시아 감독의 작품이다.

 

 

<벤트 마약의 도시 2018>의 칼 어번이 부처를,

 

<스크림 2022>의 잭 퀘이드가 휴이를,

 

<소시지의 왕 2019>의 안토니 스타가 홈랜더를,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2019>의 에린 모리아티가 애니/스타라이트를 연기한다.

 

 

자경단 더 보이즈(The Boys)는 부패한 보우트의 슈퍼히어로 팀 세븐에 맞서 싸운다.

 

 

 

더 보이즈는 리더 부처, 휴이, MM(마빈), 프렌치, 기미코로,

 

보우트의 세븐은 홈랜더, 스타라이트(애니), 퀸 메이브, A-트레인, 딥, 슈퍼 소닉(앨릭스), 블랙 누아르로 구성되어 있다.

 

 

▣ 더 보이즈 결말과 후기, 정보

 

홈랜더의 오만한 연설 이후, 예상과 달리 홈랜더의 지지율이 21% 상승한다.

 

그 후 휴이와 MM이 다시 더 보이즈와 합류해 홈랜더에 맞설 방법을 찾는다.

 

 

맬러리는 과거에 러시아 특수 부대가 슈퍼건으로 솔저 보이를 잡아갔다고 밝힌다.

 

부처 일행은 러시아 출신 리틀 니나와 협상해 슈퍼건이 있는 러시아로 향한다.

 

 

멤버 결정권을 가진 스타라이트가 슈퍼 소닉(앨릭스)을 세븐의 새 멤버로 뽑자,

 

더욱 오만해진 홈랜더는 스타라이트를 협박해 딥을 세븐의 멤버로 복귀시킨다.

 

 

그리고 자신의 인기를 위해 스타라이트와 사귀는 사이라고 방송에 내보낸다.

 

그 후 뉴먼은 딸 조이를 위해 홈랜더가 고발한 보우트의 CEO 에드거를 조사하겠다고 발표한다.

 

 

그 일로 에드거는 CEO에서 임시 휴직되고 홈랜더가 보우트의 모든 실권을 장악한다.

 

기미코가 니나가 지목한 정치인을 암살해 주고  BCL- 레드가 있는 비밀 연구소를 알아낸다.

 

 

V24를 투여한 부처와 휴이 등은 연구소에서 갇혀 있는 솔저 보이를 보게 된다.

 

 

 

깨어난 솔저 보이가 업그레이드된 힘을 발산하고

 

프렌치를 구하던 기미코가 회복 능력을 잃고 중상을 입는다.

 

 

홈랜더가 자신이 죽인 앨릭스의 시신을 보여주고 스타라이트를 협박하면서 더 보이즈 시즌3의 4화가 끝난다.

 

 

동명의 연재만화에 기반한

더 보이즈(The Boys) 시즌3은

 

빠른 템포의 진행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힘 있는 자들의 위선과

현실 세태의 풍자가 인상적이며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아마존 프라임에서 방영되는 슈퍼 히어로 소재 코믹 드라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