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마쉬 킹스 도터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Marsh King's Daughter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더 마쉬 킹스 도터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Marsh King's Daughter 2023

영화

by 삶의 노래 2023. 11. 24. 13:52

본문

반응형

 

▣ 영화 더 마쉬 킹스 도터 The Marsh King's Daughter 줄거리

 

헬레나는 미시간주의 외딴 황야에서 아빠 제이콥, 엄마 베스와 함께 살아간다.

 

어린 소녀 헬레나는 아빠에게 동물을 사냥하고 야생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운다.

 

제이콥은 새끼와 함께 있는 굶주린 늑대를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죽이고, 헬레나에게 항상 가족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한다.

 

 

제이콥이 홀로 사냥을 떠난 어느 날, 길을 잃은 낯선 남자가 오두막에 나타난다.

 

남자가 제이콥에게 사살된 후, 베스는 헬레나와 함께 남자의 ATV를 타고 황야를 탈출한다.

 

베스는 경찰서에서 제이콥이 자신을 납치했다고 헬레나에게 고백한다.

 

클락 보안관 등에게 포위된 제이콥은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기고 체포된다.

 

 

오랜 시간 후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베스는 자살하고, 헬레나는 정체를 숨기고 스티븐과 결혼해 딸 메리골드를 낳는다.

 

교도소 이송 중이던 제이콥이 탈출하고, FBI 특수요원 일링이 헬레나를 찾아온다.

 

그 후, 일링이 캐나다로 달아나던 제이콥이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고 헬레나에게 알린다.

 

하지만, 습지의 왕으로 불리며 악명 높던 제이콥이 오래전 약속대로 헬레나를 찾아오는데...

 

 

 

▣ 더 마쉬 킹스 도터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더 마쉬 킹스 도터는 <보이저스>, <업사이드>를 연출한 닐 버거 감독의 작품이다.

 

<카오스 워킹>, <오필리아>의 데이지 리들리가 헬레나를,

 

<후드>, <변함없는 자들의 마을>의 벤 멘델존이 제이콥을,

 

<캘리포니아 인디언>의 질 버밍험이 클락을 연기한다.

 

 

영화 제목 더 마쉬 킹스 도터(The Marsh King's Daughter)는 '습지 왕의 딸'을 뜻한다.

 

헬레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습지 왕으로 불리는 악명 높은 아버지 제이콥에 맞서 싸운다.

 

▣ 더 마쉬 킹스 도터 결말과 후기, 정보 

 

헬레나는 제이콥이 살아 있으며, 자신의 집 주변에 도사리고 있음을 알게 된다.

 

헬레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제이콥과 대면하기로 결심한다.

 

헬레나는 어릴 적 가족이 함께 살던 외딴 황야의 집으로 돌아간다.

 

제이콥은 손녀 메리골드와 함께 캐나다로 떠나자고 헬레나에게 제안한다.

 

 

헬레나는 제이콥이 탈출을 시도하던 엄마를 괴롭히던 어릴 적 장면을 회상한다.

 

헬레나는 제이콥의 요청을 거절하고, 가족에게 나타나지 말라고 부탁한다.

 

헬레나를 뒤따라 온 양아버지 클락이 제이콥의 총에 맞아 쓰러진다.

 

제이콥은 헬레나를 깊은 구덩이에 가두고, 직접 메리골드를 납치하려 한다.

 

 

 

헬레나는 구덩이에서 탈출한 후, 숨겨둔 엽총을 찾아 제이콥을 추격한다.

 

헬레나가 카누를 탄 제이콥을 저격하지만, 곧이어 제이콥에게 사로잡힌다.

 

헬레나는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제이콥과 함께 절벽 밑으로 추락한다.

 

헬레나가 제이콥을 사살하고, 보트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더 마쉬 킹스 도터(The Marsh King's Daughter)는 

 

미국 작가 카렌 디온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하지만,

 

이야기 전개가 느리고 결말이 다소 밋밋한 심리 서스펜스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