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씨딩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Seeding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더 씨딩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he Seeding 2023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3. 15. 19:24

본문

반응형

 

▣ 영화 더 씨딩 The Seeding 줄거리

 

사이프러스 연구소 분석 팀원인 윈덤 스톤은 일식을 찍기 위해 사막으로 향한다.

 

일식을 카메라에 담고 차량으로 돌아가던 스톤은 엄마를 찾는 어린 소년과 마주친다.

 

소년을 도와주려던 스톤은 사막 한가운데서 길을 잃고 방황한다.

 

어둠이 내린 후, 스톤은 깊은 협곡 밑에서 노래를 부르는 여인을 발견한다.

 

사다리를 타고 협곡 밑으로 내러 간 스톤은 알리나의 오두막으로 들어간다.

 

알리나는 지친 스톤에게 음식과 물 그리고 하룻밤 묵을 침대를 제공한다.

 

영화 더 씨딩의 포스터입니다.
영화 더 씨딩 포스터

 

다음 날 아침, 스톤은 협곡에서 나갈 수 있는 사다리가 사라졌음을 알게 된다.

 

스톤이 필사적으로 절벽을 오르지만, 누군가 협곡 위에서 돌을 던진다.

 

스톤이 절벽 밑으로 떨어져 상처를 입고, 알리나가 스톤의 상처를 치료해 준다.

 

스톤은 절벽 위에 나타난 의문의 소년들에게 밧줄을 내려달라고 부탁한다.

 

스톤이 밧줄을 타고 올라가지만, 소년들은 스톤을 괴롭히고 추락시킨다.

 

그 후 탈출할 수 없음을 깨닫고 절망한 스톤은 알리나와 육체적 관계를 가지는데...

 

▣ 더 씨딩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더 씨딩은 <찰칵 사진으로 만나는 로큰롤의 태동기>를 연출한 바나비 클레이 감독의 작품이다.

 

<사운드 오브 프리덤>, <올드 헨리>의 스콧 헤이즈가 스톤을,

 

<이퀄스>의 케이트 린 셰일이 알리나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더 씨딩(The Seeding)은 '씨 뿌리기'를 뜻한다.

 

알리나는 스톤이 바람에 따라 날아온 씨앗일 뿐이라고 말한다.

 

▣ 더 씨딩 결말과 후기, 정보 

 

작물을 키우던 스톤은 땅 속에서 반지와 열쇠들을 발견한다.

 

알리나는 스톤에게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힌다.

 

어느 날, 12살 소년 레퍼스가 스톤에게 배우고 싶다고 말한다.

 

스톤은 레퍼스에게 밧줄과 구멍을 팔 수 있는 연장을 부탁한다.

 

알리나는 자유를 원하는 스톤에게 사막 밖의 삶은 신기루일 뿐이라고 주장한다.

 

소년들이 스톤을 도우려던 레퍼스를 잔인하게 살해한다.

 

알리나가 스톤 때문에 자기 아들이 죽었다고 울부짖는다.

 

알리나가 스톤을 쓰러뜨리고, 짐승처럼 철창 안에 가둔다.

 

영화의 배경인 사막 협곡 오두막이다.
사막 협곡 밑 오두막

 

스톤이 협곡 위에 나타난 여인에게 도움을 구하지만, 소년들이 여인을 처형한다.

 

수많은 소년들이 알리나의 형제와 자녀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진통을 시작한 알리나가 스톤을 풀어주고 아기를 출산한다.

 

사다리를 타고 떠나려던 스톤이 다시 돌아와 자신의 아기를 안는다.

 

알리나가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고, 한 소년이 스톤의 목을 벤다.

 

영화 더 씨딩(The Seeding)은 사막 협곡의 오두막을 배경으로 

 

독특한 분위기가 나쁘지 않지만 대체적으로 단조롭고 공허한 저예산의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