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Society of the Snow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Society of the Snow 2023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1. 5. 16:09

본문

반응형

 

▣ 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Society of the Snow 줄거리

 

우루과이 럭비팀이 칠레에서 열리는 원정경기에 참석하기 위해 공군 전세기를 빌린다.

 

가스톤은 다른 럭비팀원처럼 비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산티아고에 함께 가자고 친구 누마를 설득한다.

 

1972년 10월 13일, 럭비팀 선수 일행 40명과 승무원 5명을 태운 공군 571편이 칠레로 향한다.

 

얼마 후, 난기류를 만난 비행기가 균형을 잃고 안데스 산맥으로 추락한다.

 

 

28명의 생존자들은 영하 30도의 추위에 얼어 죽지 않기 위해 서로에게 몸을 밀착한다.

 

의대생 로베르토 등은 사망자와 의자를 정리하고, 부상자를 치료할 공간을 확보한다.

 

조난 7일째 되는 날, 배고픈 생존자들은 시신을 먹는 문제를 두고 의견이 대립된다.

 

결국 누마와 마르셀로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생존자들이 죽은 시신의 인육을 먹는다.

 

 

부상당한 난도의 여동생 수시가 세상을 떠나고,

 

정부 당국이 10일간의 안데스 산맥 수색 작업을 중단한다는 소식이 들린다.

 

누마가 무전을 위한 배터리를 찾기 위해 비행기 꼬리가 추락한 지점에 도착한다.

 

하지만 배터리는 보이지 않고, 친구 가스톤의 시체만 발견하는데...

 

 

▣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은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을 연출한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작품이다.

 

<12년의 밤>의 엔소 보그린식이 누마를,

 

<피나마르>의 아구스틴 파르델라가 난도를,

 

<블라인드>의 마티아스 레칼트가 로베르토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서사이어티 오브 더 스노(Society of the Snow)는 '눈(속에 갇힌 사람들)의 사회'를 뜻한다.

 

비행기 추락으로 안데스 산맥에 조난당한 생존자들은 살아남기 위해 서로를 믿고 격려한다.

 

▣ 넷플릭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결말과 후기, 정보 

 

폭설이 생존자를 덮치고, 주장 마르셀로를 포함한 8명이 눈에 깔려 희생된다.

 

아르투로가 사망한 후, 누마와 난도 그리고 로베르토는 아르헨티나가 위치한 동쪽으로 탐험을  떠난다.

 

다리가 감염된 누마가 혼자 비행기로 돌아간 후, 난도와 로베르토가 비행기 배터리를 발견한다.

 

바스코가 또다시 죽음을 맞이하고, 구조를 요청하는 무전이 실패한다.

 

난도와 로베르토는 할 수 없이 구조 메시지를 남기고 친구들에게 돌아온다.

 

 

해빙이 되기 시작하는 실종 58일째, 안데스 산맥 수색이 다시 재개된다.

 

누마가 친구를 위한 희생이 최고의 사랑이라는 유언을 남기고 죽음을 맞는다.

 

난도, 로베르토가 이번에는 칠레가 위치한 서쪽 방향으로 탐험을 시작한다.

 

난도와 로베르토는 칠레 방향으로의 10일간의 여정을 통해 마침내 말을 탄 사람을 보게 된다.

 

그 후 구조헬기가 두 동강 난 비행기에서 14명을 구조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Society of the Snow)은 

 

실화에 기반한 파블로 비에르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생존자들의 협력과 삶의 의지를 전하며

 

제96회 아카데미 최우수 국제장편영화 스페인 출품작으로 선정된 생존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