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머니 니나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Mother's Day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어머니 니나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Mother's Day 2023

영화

by 삶의 노래 2023. 5. 24. 21:39

본문

반응형

 

▣ 영화 어머니 니나 Mother's Day 줄거리

 

특수 요원 출신의 니나는 신분을 숨기고 바르샤바의 폐차장에서 일한다.

 

니나의 유일한 기쁨은 입양된 친아들 막스를 지켜보는 것이다.

 

어느 어머니의 날, 막스가 복면을 쓴 괴한들에게 납치된다.

 

 

니나는 동료였던 정보국 요원 이고르에게 도움을 구한다.

 

두샨이 아버지를 죽인 니나에게 복수하기 위해 

 

악랄한 범죄조직의 보스 볼토에게 막스 납치를 사주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니나는 볼토의 마약을 밀매하는 바톤 패거리를 제압하고,

 

인신매매를 담당하는 티투스의 아지트에서 막스를 구한다.

 

분노한 볼토는 막스를 놓친 부하 티투스를 잔인하게 살해한다.

 

볼토는 니나와 막스를 찾기 위해 부패한 외교관 베아우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 어머니 니나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넷플릭스 영화 어머니 니나는 <겟어웨이 킹>을 연출한 마테우시 라코비치 감독의 작품이다.

 

<바웬사 희망의 인간>의 아그니에쉬카 그로콥스카가 니나를,

 

신인 배우 애드리언 델릭타가 막스를,

 

<온 더 런>, <얼굴>의 다리우시 호이나츠키가 이고르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머더스 데이(Mother's Day)는 '어머니의 날'을 뜻한다.

 

비밀 요원 니나는 갱단에 납치된 친아들 막스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인다.

 

▣ 넷플릭스 어머니 니나 결말과 후기, 정보 

 

니나가 막스의 안부를 양부모에게 전해달라고 이고르에게 부탁한다.

 

막스는 니나가 친모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잠시 후, 볼트의 부하들이 니나의 아지트로 쳐들어온다.

 

 

니나가 치열한 격투 끝에 볼트와 그의 부하들을 쓰러뜨린다.

 

그때 경찰복을 입은 괴한들이 볼트의 돈을 훔쳐가고,

 

베아우티의 아들이 집으로 돌아가던 막스를 끌고 간다.

 

 

베아우티가 아들을 되찾고 싶으면 볼트의 돈을 찾아오라고 니나를 협박한다.

 

이고르가 이혼한 처로부터 딸 조시아를 되찾기 위해 

 

정보국 요원들과 함께 볼트의 돈을 차지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이고르 등은 돈을 되찾으려는 니나를 납치해 생매장하려 한다.

 

니나가 이고르 패거리를 처단한 후, 돈가방이 든 트럭이 폭파된다.

 

모든 사정을 알게 된 베아우티는 니나에게 막스를 돌려준다.

 

 

이고르가 돌아가는 니나의 차를 들이박고 총을 겨눈다.

 

니나가 이고르를 제압하고 막스를 양부모의 집에 데려다준다.

 

그 후 니나와 막스가 어머니와 아들로 재회하고 이고르가 체포되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어머니 니나(Mother's Day)는 

 

아들을 구하는 위해 싸우는 특수 요원의 이야기로 

 

가벼운 킬링 타임용으로 무난한 폴란드 액션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