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어 럭키 데이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Your Lucky Day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유어 럭키 데이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Your Lucky Day 2023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2. 27. 20:12

본문

반응형

 

▣ 영화 유어 럭키 데이 Your Lucky Day 줄거리

 

마약상 스털링이 청소년들에게 마약을 빼앗기고 편의점으로 들어온다.

 

중년의 백인 남자 레어드가 편의점 주인 아미르로부터 메가볼 복권을 구입한다.

 

레어드는 자신이 구입한 복권이 1억 5천6백만 달러에 당첨되었음을 알게 된다.

 

스털링이 얼굴을 가린 후, 권총을 꺼내 레어드의 복권을 빼앗는다.

 

화장실에 있던 젊은 경찰 코디가 스털링에게 총을 겨누지만, 그가 쏜 총알이 레어드를 명중한다.

 

스털링이 코디를 쓰러뜨리고, 임신한 손님 아나 마를렌과 그녀의 연인 에이브러햄 그리고 아미르를 인질로 잡는다.

 

스털링이 거짓말로 말을 맞추면 당첨금에서 6백만 달러씩 주겠다고 아미르 등에게 제안한다.

 

영화 유어 럭키 데이의 포스터입니다.
영화 유어 럭키 데이 포스터

 

아나가 범죄에 가담하기를 꺼리지만, 에이브러햄의 설득과 태어날 아기를 위해 결국 동의한다.

 

아미르의 처남 하산과 담배를 사려는 보안 요원이 편의점을 두드린다.

 

아미르가 간신히 두 사람을 돌려보낸 후, 스털링 등은 시체와 레어드가 타고 온 차량의 처리 방안을 모색한다.

 

스털링은 아나의 제안대로 경찰인 코디가 레어드를 죽인 것처럼 꾸민다.

 

에이브러햄이 레어드가 버진 아일랜드로 여행 간 것처럼 속이기 위해, 레어드 시체를 태우고 항구로 출발한다.

 

에이브러햄이 철길에서 다시 만난 보안 요원을 의도치 않기 죽이고 레어드 차에 태운다.

 

한편 죽은 줄 알았던 코디가 깨어나, 경찰인 아빠 딕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딕이 동료 돕스, 러트리지 반장과 함께 거액의 복권 당첨금을 빼앗기 위해 편의점으로 향하는데...

 

▣ 유어 럭키 데이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유어 럭키 데이는 댄 브라운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애비게일>의 앵거스 클라우드가 스털링을,

 

<골드 랜섬>의 얼리엇 나이트가 에이브러햄을,

 

<더 퍼지> 시리즈의 제시카 가르자가 아나 마를렌을 연기한다.

 

영화 제목 유어 럭키 데이(Your Lucky Day)는 '운수 좋은 날'을 뜻한다.

 

▣ 유어 럭키 데이 결말과 후기, 정보 

 

아미르가 감시 카메라 영상을 삭제하고, 망치로 스털링을 죽이려 한다.

 

편의점에 침입한 딕이 아미르를 사살하고, 러트리지가 스털링을 저격한다.

 

죽은 척 위장하고 있던 아나가 딕을 죽이고, 들어오면 복권을 불태우겠다고 소리친다.

 

아나는 딕이 비리 혐의로 재판 중이며, 러트리지와 돕스가 딕의 공범임을 알게 된다.

 

러트리지 반장이 돌아온 에이브러햄을 인질로 잡고 복권을 내놓으라고 아나를 협박한다.

 

아나가 편의점으로 잠입한 돕스를 처단하고, 성냥으로 화재경보기를 작동시킨다.

 

스털링&#44; 아미르&#44; 아나 마를렌&#44; 에이브러햄이 범죄에 입을 맞춘다.
스털링, 아미르, 에이브러햄, 아나 마를렌

 

에이브러햄을 앞세우고 진입한 코디가 아나의 배를 쏘고 머리에 총을 겨눈다.

 

샘이 코디를 사살하고, 아나의 시나리오대로 복권 당첨금을 달라고 요구한다.

 

그 후 러트리지가 아나를 지키고 복권 당첨금에서 7천8백만 달러를 받았다고 인터뷰한다.

 

아나와 에이브러햄이 병원에서 갓 태어난 아기를 안고 무엇을 할지 고민한다.

 

크레디트에서 시체가 실린 레어드의 차가 발견되고, 수사가 진행될 것을 암시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아메리칸드림에 기반한 영화 유어 럭키 데이(Your Lucky Day)는 

 

거액의 복권 당첨금을 차지하기 위한 인간의 탐욕을 적나라하기 그리며

 

나름 탄탄한 스토리와 긴박감 등이 제작비 대비 가성비 좋은 액션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