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Puss in Boots The Last Wish 2022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Puss in Boots The Last Wish 2022

영화

by 삶의 노래 2023. 1. 9. 21:41

본문

반응형

 

▣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줄거리

 

전설적 영웅으로 칭송받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깨어난 거인을 제압한 후 생명을 잃는다.

 

마을 의사는 8개의 목숨을 잃고 마지막 생명을 간직한 고양이에게 은퇴하라고 충고한다.

 

 

고양이는 술집에서 만난 현상금 사냥꾼 늑대에게 패배한 후 두려움에 떨며 달아난다.

 

장화신은 고양이는 영웅의 삶을 포기하고 마마 루나의 집에서 애완 고양이로 살아간다.

 

 

고양이는 골디락스와 곰가족으로부터 한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별에 대해 듣게 된다.

 

고양이는 루나의 집에서 만난 강아지 페리토와 함께 지도를 가진 잭 호너의 빵집에 도착한다.

 

 

장화신은 고양이는 지도를 훔치기 위해 빵집으로 온 도둑고양이 키티와 재회한다.

 

지도를 훔친 고양이와 키티 그리고 페리토가 소원별이 숨겨진 다크 포레스토로 향하고,

 

마법 가방을 든 잭, 골디락스와 곰돌이 가족이 지도를 되찾기 위해 고양이를 추격한다.

 

 

고양이는 결혼식 날 홀로 남겨 두고 떠난 것에 대해 키티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잃어버린 영혼의 동굴까지 고양이를 쫓아온 늑대는 자신의 정체가 죽음이라고 밝히는데...

 

 

▣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트롤 홀리데이>를 연출한 조엘 크로포드와 재뉴얼 머카도 감독의 작품이다.

 

<페인 앤 글로리>의 안토니스 반데라스가 장화 신은 고양이의,

 

<블리스>, <라이크 어 보스>의 셀마 헤이엑이 키티의,

 

<놈이 우리 안에 있다>의 하비 길렌이 페리토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영화 원제 Puss in Boots: The Last Wish는 '장화 신은 고양이: 마지막 소원'을 뜻한다.

 

8개의 목숨을 잃은 전설적 영웅 장화 신은 고양이는 마지막 소원을 위해

 

키티, 페리토와 함께 소원의 별이 숨겨진 다크 포레스트로 여정을 떠난다.

 

▣ 장화 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결말과 후기, 정보 

 

죽음에 쫓겨 달아나던 장화신은 고양이가 마침내 소원의 별에 도착하고,

 

곧이어 강력한 마법을 원하는 잭과 사람 가족을 소원하는 고아소녀 골디가 나타난다.

 

 

소원의 지도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격투가 벌어지는 가운데,

 

골디는 아기곰을 구하기 위해 지도를 포기하고 잭은 마법 가방 속으로 빠진다.

 

얼마 후 죽음의 늑대가 마지막 소원을 빌려는 고양이에게 대결을 신청한다.

 

 

친구들을 생각하며 죽음의 공포를 이겨낸 고양이가 목숨을 걸고 늑대에 대항한다.

 

늑대는 더 이상 죽음을 겁내지 않는 고양이에게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떠난다.

 

 

그 후 고양이가 마지막 소원을 키티에게 넘기려는 순간,

 

마법 과자를 먹고 거대해진 잭이 가방에서 나와 지도를 빼앗는다.

 

고양이가 키티와 페리토, 골디, 곰 가족과 힘을 합쳐 소원의 지도를 찢는다.

 

 

빅 잭이 무너지는 별 속으로 사라진 후, 가족이 된 골디와 곰 세 마리가 잭의 빵집으로 떠난다.

 

장화신은 고양이가 키티, 페리토와 함께 총독의 배를 훔쳐 타고 머나먼 왕국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영화가 끝난다.

 

 

톰 윌러의 동화에서 영감을 얻은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Puss in Boots The Last Wish)은

 

<장화 신은 고양이>의 속편이자 <슈렉>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으로, 

 

신나고 귀여운 음악과 영상, 용기와 팀워크의 메시지 등 가족들이 함께 보기에 좋은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