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코드 8 파트 2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Code 8 Part II 202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코드 8 파트 2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Code 8 Part II 2024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2. 29. 09:30

본문

반응형

 

▣ 영화 코드 8 파트 2 Code 8 Part II줄거리

 

링컨 시티는 초능력을 보유한 특수인간의 도움으로 거대한 미래 도시로 성장한다.

 

경찰청은 특수인간을 잠재적 범죄자로 규정하고 자동화 로봇경찰 가디언으로 그들을 감시한다.

 

가디언의 잔인한 살상력이 문제 되자, LCPD는 범죄자 억류를 위한 로봇견을 선보인다.

 

은행 강도 혐의로 수감 중이던 코너가 5년 만에 출소해, 미나의 주민센터를 청소한다.

 

개릿은 특수인간의 척수액으로 만든 마약 '사이크'를 유통하기 위해 킹 경사에게 돈을 상납한다.

 

개릿 밑에서 일하는 태랙이 여동생 파바니의 학비를 감당하기 위해 킹의 상납금을 훔친다.

 

영화 코드 8 파트 2의 포스터입니다.
영화 코드 8 파트 2 포스터

 

킹이 로봇견을 조종해 태랙을 살해하고, 그 장면을 목격한 파바니까지 제거하려 한다.

 

신호 변환 능력을 보유한 파바니가 로봇견을 무력화시키고 미나의 주민센터에 숨는다.

 

킹 경사는 태랙이 사이크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것처럼 발표하고, 목격자인 파바니를 추적한다.

 

코너가 개릿에게 링컨 시티에서 벗어날 수 있는 파바니의 신분증과 현금을 달라고 부탁한다.

 

개릿은 살인을 목격한 파바니의 기억을 지우면, 그녀를 안전하게 돌봐주겠다고 제안하는데...

 

▣ 코드8 파트 2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코드8 파트 2는 <코드 8>, <그레이스 빙의>를 연출한 제프 챈 감독의 작품이다.

 

<시뮬런트>, <사탄의 베이비시터>의 로비 아멜이 코너 리드를,

 

<애로우 어둠의 기사> 시리즈의 스티븐 아멜이 개릿을,

 

<애덤 프로젝트>의 알렉스 말라리 주니어가 킹을 연기한다.

 

영화 제목 코드 8(Code 8)은 '범죄 발생에 대응하는 경찰의 신호'를 뜻한다.

 

▣ 넷플릭스 코드 8 파트 2 결말과 후기, 정보 

 

개릿이 약속과 달리 오빠와 관련된 파바니의 모든 기억을 지우려 한다.

 

코너가 전기 능력으로 개릿을 쓰러뜨리고 파바니와 함께 미나의 집으로 달아난다.

 

개릿이 킹의 정보로 코너와 파바니, 미나를 사로잡지만, 차마 코너를 쏘지 못한다.

 

킹이 조종하는 가디언이 개릿의 부하들을 사살하고, 파바니 등을 노린다.

 

미나가 자신을 희생해 코너와 파바니 그리고 개릿의 탈출을 돕는다.

 

코너는 파바니를 지키기 위해 청렴한 형사 데이비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코너 일행이 킹의 비리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그의 로봇견을 훔칠 계획을 세운다.

 

로봇경찰 가디언이 특수인간을 감시한다.
로봇경찰 가디언과 특수인간

 

킹 경사가 자신의 염력을 숨기고 있는 특수인간이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파바니가 로봇견의 데이터를 훔치지만, 개릿은 폭로 대신 킹과의 협상을 시도한다.

 

킹이 개릿의 제안을 무시하고, 데이터를 되찾기 위해 경찰을 타워로 투입한다.

 

파바니가 킹의 범죄 영상을 퍼트리고, 데이비스 형사가 킹을 현장에서 체포한다.

 

3개월 후 코너와 파바니가 미나의 주민 센터에서 재회하고, 링컨 시티가 로봇경찰 사용을 제한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코드 8>의 속편에 해당하는 넷플릭스 영화 코드 8 파트 2(Code 8 Part II)는

 

오빠의 죽음을 목격한 10대 소녀와 비리 경찰로부터 소녀를 지키려는 전과자를 그린 SF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