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 크래프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ill Craft 202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킬 크래프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ill Craft 2024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6. 12. 14:02

본문

반응형

 

▣ 영화 킬 크래프트 Kill Craft 줄거리

 

토마스는 포 밑에서 청부 살인업자로 일하며, 딸 마리나와 장애를 가진 아내 루스를 부양한다.

 

마리나는 항상 아빠를 비난하는 엄마를 피해, 유일한 친구 프레야와 소통한다.

 

부유한 악당 프리먼이 포에게 전처 등을 제거해 달라고 의뢰한다.

 

포는 평소대로 제거 명단을 해변 모래 밑 병에 넣어, 토마스에게 암살을 지시한다.

 

잔인한 포는 자신의 명령을 이행하지 못한 또 다른 킬러를 무자비하게 살해한다.

 

영화 킬 크래프트 포스터입니다.
영화 킬 크래프트 포스터

 

토마스는 만일을 위해 16살 난 마리나에게 총 쏘는 법을 가르친다.

 

토마스는 모튼 밀러를 암살하는 데 성공하지만, 밀러 경호원에게 총상을 입는다.

 

토마스는 딸의 연주회에 가기 위해 사력을 다하지만, 끝내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마리나는 집 부근 숲 속에서 차갑게 식은 아빠의 시신을 발견하는데... 

 

▣ 킬 크래프트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킬 크래프트는 <페인킬러>를 연출한 마크 새비지 감독의 작품이다.

 

<처녀 자살 소동>의 마이클 파레가 토마스를,

 

<원나잇 호러 쇼>의 사나에 루치스가 마리나를,

 

<3 프롬 헬>의 빌 오버스트 주니어가 포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킬 크래프트(Kill Craft)는 '살인 기술'을 뜻한다.

 

아빠를 잃은 소녀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아빠의 유산인 살인 기술을 사용한다.

 

▣ 킬 크래프트 결말과 후기, 정보 

 

마리나는 프레야와 단둘이 죽은 아빠의 시체를 매장하고 장례를 치른다.

 

루스는 토마스가 돈을 받고 다른 사람을 죽이는 킬러이며,

 

오래전 토마스의 적이 집에 침입해 자신을 불구로 만들었다고 털어놓는다.

 

마리나는 엄마를 부양하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아빠의 일을 대신하기로 결심한다.

 

마리나는 순진한 얼굴로 다음 표적인 금융 전문가 올레그를 처리한다.

 

마리나는 극장에서 두 번째 타깃과 그의 경호원을 암살한다.

 

토마스가 딸 마리나에게 총쏘는 법을 가르친다.
토마스와 마리나

 

그 후 마리나는 프레야의 도움으로 세 번째 목표물인 프리먼 전처의 집을 방문한다.

 

하지만 프레야는 엄마 같은 여인을 차마 사살하지 못하고, 프리먼의 아들 카일에게 모든 사실을 고백한다.

 

프리먼이 어린 소녀를 암살자로 고용했다는 이유로 포를 거세게 비난한다.

 

분노한 포가 자신을 학대한 엄마의 묘를 파헤치고, 마리나를 유인해 죽이려 한다.

 

프레야가 친구를 구한 후, 포의 총에 맞아 병원으로 실려간다.

 

마리나와 루스는 집에 침입한 포와 그의 부하들을 없애고 시신을 파묻는다.

 

마리나가 아빠를 죽게 만든 프리먼의 두 다리를 박살내고 돌아서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킬 크래프트(Kill Craft)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암살자로 거듭나는 소녀의 여정을 그리지만,

 

허술한 스토리와 대사, 엉성한 연기와 연출, 허접한 영상 등 삼류의 표본 같은 액션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