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렁크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runk Locked In 202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트렁크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runk Locked In 2024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1. 27. 13:19

본문

반응형

 

▣ 영화 트렁크 Trunk Locked In 줄거리

 

약혼자 에노와 남미 여행을 떠나던 의사 말리나가 트렁크에서 깨어난다.

 

총을 가진 의문의 남자가 말리나를 트렁크에 가두고 차를 출발시킨다.

 

말리나는 휴대폰으로 사랑하는 에노에게 연락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다.

 

곧이어 언니 모네가 태아 사진과 함께 말리나에게 임신 사실을 알린다.

 

말리나는 경찰에 신고를 부탁하지만, 모네는 장난일 뿐이라고 치부한다.

 

 

말리나는 시골 휴게소에서 프랑크푸르트 공항으로 가는 차를 히치하이킹하고,

 

돌변한 운전자가 에노를 쓰러뜨리고 그녀에게 진정제를 먹여 납치한 순간을 회상한다.

 

말리나는 연결된 경찰 신고 센터 소속 요원 엘리자에게 구조를 요청한다.

 

병원장인 말리나의 아버지가 25만 유로의 몸값을 요구하는 납치범의 연락을 받는다.

 

 

말리나는 출혈이 계속되는 복부의 상처를 봉합한다.

 

납치범이 말리나의 몸에서 신장을 빼냈으며, 나머지 장기를 넘기기 위해 이동 중이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말리나는 주유소에서 도와달라고 소리치지만, 납치범이 조용히 하지 않으면 혀를 자르겠다고 협박하는데...

 

 

▣ 트렁크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트렁크는 TV 시리즈 <위시 리스트>를 연출한 마크 쉬서 감독의 작품이다.

 

<향기를 만드는 자>의 시나 마르텐스가 말리나를,

 

<톰 클랜시의 복수>의 아트좀 길츠가 에노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트렁크 록트 인(Trunk: Locked In)은 '트렁크에 갇힌'을 뜻한다.

 

트렁크에 갇힌 말리나는 의문의 납치범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 트렁크 결말과 후기, 정보 

 

과거 말리나의 응급 수술 중 사고로 환자 가브리엘이 사망했음이 밝혀진다. 

 

말리나는 트렁크에 구멍을 내고 뒤따라오는 차량 운전자에게 도움을 구한다.

 

납치범이 다른 운전자를 충돌한 후, 신호를 무시하고 고속도로를 질주한다.

 

납치범의 차량이 독일 국경을 넘어 체코에 도착하고, 말리나는 절망한다.

 

설상가상으로 말리나는 믿었던 에노가 납치범과 한 패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말리나는 납치범의 차량 번호판을 알아내지만, 에노가 체포되는 걸 막기 위해 경찰에 알리지 않는다.

 

에노는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빚을 갚기 위해 말리나를 팔아넘겼다고 실토한다.

 

말리나는 살려달라고 부탁하지만, 에노는 자신이 살기 위해 어쩔 수 없다고 말한다.

 

말리나는 언니의 태아 사진을 에노에게 보내고 임신했다고 거짓말한다.

 

 

에노가 말리나를 구하려고 시도하지만, 납치범이 그를 사살하고 트렁크에 넣는다.

 

말리나는 가족과 엘리자에게 마지막 유언을 남기고, 달리는 차 타이어를 불태운다.

 

중심을 잃은 납치범의 차량이 도로 옆 호수로 추락한다.

 

말리나가 에노와 납치범의 시신을 너머 호수 위로 탈출하면서 영화 트렁크가 끝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영화 트렁크(Trunk Locked In)는

 

트렁크에 갇힌 여인의 생존을 위한 필사적 사투를 그리며

 

서스펜스나 연기 등 가성비 좋은 독일의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