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메리칸 히트맨 (American Badger 2021) 정보 결말 줄거리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 (American Badger 2021) 정보 결말 줄거리 후기

영화

by 삶의 노래 2021. 5. 31. 09:07

본문

반응형

 

▣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 (American Badger) 줄거리

 

특수부대 장교 출신 딘은 무자비하고 냉혹한 암살자다.

 

 

암으로 죽은 아내가 지어준 별명 '배저(Badger)'로 불리는 딘은

 

강아지 MJ와 함께 12년간 은둔하며 핸들러를 제외한 누구와도 대화하지 않는다.

 

 

어느 날, 배저는 슬로바키아 출신 19살 소녀 마르셀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라는 핸들러의 지시를 받는다.

 

 

13살 때 바실리 조직에 납치된 마르셀라는 

 

벨벳이라는 가명으로 섹스 채팅과 콜걸로 돈을 벌고 있다.

 

마르셀라를 감시하던 배저는 그녀를 괴롭히는 남자를 쓰러뜨린다.

 

 

그 후 마르셀라와 직접 만나 대화하며 친구처럼 가까워진 배저는

 

아내가 죽은 후 12년 만에 그녀와 사랑을 나눈다. 

 

 

그날 밤, 소아 포르노 제작 및 유통 집단의 우두머리 제거와 함께 

 

24시간 내에 마르셀라를 죽이라는 지시가 배저에게 전달된다.

 

 

배저를 미행한 마르셀라는 그가 암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차마 그녀를 죽이지 못하고 갈등하던 배저는 마르셀라와 함께 암살 임무를 수행하는데...

 

 

▣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은 <엘렉트라(2005)> 등에서 스턴트맨으로 활동한 커크 코우테 감독의 작품이다.

 

 

감독인 커크 코우테가 배저를,

 

<빌로우 허(2016)>의 안드레아 스테판시코바가 마르셀라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American Badger는 '아메리카 오소리'로 직역된다.

 

 

고독하고 냉혹한 암살자 딘의 별명인 배저는

 

홀로 은둔하고 사나우며

 

궁지에 몰리면 사자나 곰과도 싸움을 마다하지 않는 그의 성격을 말해준다.

 

 

▣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 결말과 후기, 정보

 

핸들러는 바실리 조직을 격파하라는 마지막 임무를 배저에게 지시한다.

 

 

배저와 마르셀라는 함께 창고에서 바실리 카르텔 조직원들을 공격한다.

 

 

그곳에서 살아서 도망간 바실리는 마르셀라를 납치한다.

 

 

마르셀라를 찾아간 배저는 바실리를 사살하고

 

그녀가 바실리의 돈과 애완견 MJ와 함께 그곳에서 달아나게 하면서 영화는 끝난다.

 

 

영화 아메리칸 히트맨(American Badger)은

스턴트맨 출신 감독의 액션을 제외하면,

 

화질이 80년대 작품처럼 흐리고

액션 장면에서 카메라는

어지러울 정도로 심하게 흔들리며

내용 역시 어디선가 본 듯한 기시감을 느끼게 하는 작품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