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이트 시프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Night Shift 202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나이트 시프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Night Shift 2024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6. 4. 17:29

본문

반응형

 

▣ 영화 나이트 시프트 Night Shift 줄거리

 

혼자 사는 여인 그웬 테일러가 야간 근무를 하기 위해 외딴 모텔에 도착한다.

 

호텔 매니저 테디 마일즈는 그웬을 맞이하고, 자신이 운영하는 모텔을 소개한다.

 

그웬은 모텔의 허술한 보안을 걱정하지만, 테디는 아무런 일도 생기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테디가 모텔을 떠나고, 그웬은 유일한 손님인 앨리스에게 안부를 묻는다.

 

그웬이 18호실의 창문을 닫은 후, 낯선 차가 무언가를 찾기라고 하듯이 모텔을 얼쩡거린다.

 

얼마 후,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범이 시설에서 탈출했다는 뉴스가 보도된다.

 

영화 나이트 시프트 포스터입니다.
영화 나이트 시프트 포스터

 

비어 있는 13호실에서 프런트 데스크로 전화가 걸려오고 의문의 음성이 흘러나온다.

 

고장 난 헤어드라이기를 교체하려던 그웬과 앨리스가 쥐가 들끊는 비품실에 갇힌다.

 

베트남 음식 배달부 덕택에 비품실에서 빠져나온 그웬과 앨리스는 음식을 나눠먹으며 대화를 나눈다.

 

그웬은 엄격한 엄마와 싸우고 가출한 앨리스에게 가족이 소중하다고 강조한다.

 

그 후 워너와 버디 부부가 1시간 대실을 요구하며 모텔과 그웬을 모욕하는데...

 

▣ 나이트 시프트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나이트 시프트는 <크롤>을 연출한 폴과 벤자민 차이나 형제 감독의 작품이다.

 

<오리지널스> 시리즈의 피비 톤킨이 그웬 테일러를,

 

<부기맨>, <보이저스>의 매디슨 후가 앨리스를,

 

<텔레마케터의 죽음>의 라몬 모리스가 테디 마일즈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나이트 시프트(Night Shift)는 '야간 근무'를 뜻한다.

 

▣ 나이트 쉬프트 결말과 후기, 정보 

 

그웬은 풀장의 싱크홀에서 귀신을 목격하고, 앨리스는 모텔에서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한다.

 

그웬은 오래전 월톤 그레이가 집에 침입해 엄마와 여동생을 살해했다고 앨리스에게 고백한다.

 

로비 CCTV를 통해 뚜렷이 귀신의 존재를 본 그웬은, 테디에게 전화해 마지막 야근이라고 밝힌다.

 

남자가 풀장을 맴돌던 차에서 내린 후, 그웬에게 하룻밤 머물 방을 보여달라고 요구한다.

 

그 남자를 그레이로 생각하는 그웬이, 8호실로 유인해 가위로 목을 찌른다.

 

주인공 그웬 테일러가 남자를 공격한다.
그웬 테일러

 

치명상을 입은 남자는 학대하는 엄마와 2명의 여동생을 죽인 사람은 그웬이며,

 

자신은 애쉬포드 정신병원에서 12년간 그웬을 치료한 정신과 의사라고 주장한다.

 

그웬이 남자의 혀를 자르고, 탈출한 그웬을 잡으러 온 병원 직원을 살해한다.

 

그웬은 잔인한 살인을 목격한 앨리스까지 쫓아가 도끼로 내리친다.

 

그웬은 다음 날 아침 돌아온 테디까지 죽이고, 5구의 시체를 싱크홀에 숨긴다.

 

1년 후, 귀신이 보이는 그웬이 모텔에 들른 콜을 8호실로 안내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나이트 시프트(Night Shift)는 반전과 가성비 등으로

 

로튼 토마토 관객 신선도 평점 91%로 긍정적 평가를 받은 미국의 저예산 B급 공포 스릴러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