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시드 오브 주나 결말 줄거리 The Seed of Juna 202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더 시드 오브 주나 결말 줄거리 The Seed of Juna 2020

영화

by 삶의 노래 2021. 11. 28. 18:18

본문

반응형

 

▣ 영화 더 시드 오브 주나 (The Seed of Juna) 줄거리

 

100년 후의 미래, 과학 기술은 파괴되고

 

광신적 종교 단체 '쓰리 스타(Three Stars)'가 지구를 지배한다.

 

 

한때 쓰리 스타 교단의 일원으로 활동하던 주나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고 말하는 그들의 허구성을 깨닫는다.

 

 

주나는 오크나와 함께 교단의 대사제 아드리엘을 죽이려 하지만

 

작전은 실패하고 오히려 주나와 오크나가 아드리엘에게 살해된다.

 

 

그 후 주나와 오크나는 공포스러운 미지의 행성에서 깨어난다.

 

 

그리고 오크나는 행성의 지배자 옴카이에 의해 새로운 종족으로 탄생한다.

 

 

주나는 신 인류가 된 오크나와 수많은 생명체의 공격을 받게 되는데...

 

 

▣ 더 시드 오브 주나 감독, 제목 의미

 

더 시드 오브 주나는 <원더 우먼 2017>의 비주얼 담당 알바로 가르시아 감독의 작품이다.

 

 

영화 원제 The Seed of Juna는 '주나의 씨앗'으로 직역된다.

 

 

광신 교단의 대사제 아드리엘은 

 

신처럼 받드는 외계 생명체 옴카이의 씨앗을 통해 새로운 종족의 탄생을 꿈꾸지만,

 

주나는 인류에 의한 희망의 씨앗을 포기하지 않고 아드리엘에 대항한다.

 

 

▣ 더 시드 오브 주나 결말과 후기, 정보

 

옴카이가 오크나와 신 인류에 의해 쫓기던 주나 앞을 가로막는다.

 

 

옴카이는 주나를 공중으로 들어 올려 새로운 씨앗을 뿌리려 한다.

 

 

하지만 강력히 거부하는 주나의 피를 감당할 수 없었던 옴카이가 폭발한다.

 

 

다시 인간으로 돌아온 오크나가 아드리엘을 제거해야 한다고 주나에게 말하며 영화는 끝난다.

 

 

단편 더 시드 오브 주나(The Seed of Juna)는

외계 생명체에 의한 신 인류 탄생에 관한

독창적 종말론적 세계관을 토대로

 

괜찮은 스토리와 

특수효과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