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가문의 10대 소년 하비에르가 심리 상담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
하비에르의 아버지는 운전사 레오폴도가 자신의 시계를 훔쳤다고 주장하며 집에서 쫓아낸다.
헤라르도가 친구 하비에르의 집에 침입해, 가정부 마리를 폭행하고 돈을 훔쳐간다.
총상을 입은 하비에르가 이웃에 사는 레나타의 집으로 걸어가 도움을 요청한다.
멕시코 법무부장관인 하비에르의 외할아버지가 유능한 형사 로드리고와 마르티네스를 파견한다.
로드리고는 해고된 레오폴드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이웃집 보모 파티에게 레오폴드가 사는 곳을 알려달라고 요구한다.
헤라르도는 훔친 돈을 유부녀 필라르에게 주고 그녀와 사랑을 나눈다.
마르티네스 형사가 레오폴드의 집을 수색하고 숨겨놓은 총을 발견한다.
괴한이 딸 레나타를 납치했다고 주장하며, 의사 앙헬리카를 협박해 돈을 빼앗는다.
로드리고는 조사 결과 헤라르도가 하비에르의 집에 침입한 범인이라는 사실을 눈치채는데...
영화 벌할 수 없는은 <로스트 파라다이스>를 연출한 움베르토 이노호사 오스카리스 감독의 작품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반디도스>의 후안 파블로 푸엔테스가 하비에르를,
<세레모니아>의 페르난도 카토리가 헤라르도를,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의 히메나 라마드리드가 마리아나를,
<검은 욕망> 시리즈의 레나타 만테롤라가 레나타를 연기한다.
영화 원제 Principes Salvajes와 영어 제목 언테임드 로열스(Untamed Royals)는 '잔인한 상류층'을 뜻한다.
영화는 범죄를 저지르고도 처벌되지 않는 부유한 상류층의 모습을 그린다.
하비에르의 여동생 마리아나는 헤라르도와 오빠가 강도짓을 벌이고 있음을 알게 된다.
하비에르는 아빠의 시계를 훔친 사람이 마리아나라고 밝히며 서로의 비밀을 지켜주기로 약속한다.
하비에르는 납치 보이스 피싱을 계획한 사람이 자신과 헤라르도라고 레나타에게 고백한다.
로드리고와 페르난데스가 레오폴도를 사살하고, 하비에르와 헤라르도의 범죄를 그에게 누명 씌운다.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 네 사람 하비에르와 헤라르도, 마리아나와 레나타는 새로운 범죄를 공모한다.
하비에르 일행은 레나타의 남동생 비센테를 납치하고, 거액의 몸값을 받아낸다.
하지만 당초 계획과는 달리 비센테가 진정제 과다 투입 등으로 생명을 잃는다.
로드리고 형사는 레오폴도와 내연관계였던 비센테의 보모 파티를 유괴범으로 체포한다.
로드리고와 페르난데스가 헤라르도의 돈을 빼앗고, 하비에르 일당의 모든 죄를 덮는다.
그 후 하비에르, 헤라르도, 마리아나가 가정부의 접대를 받으며, 평화로이 함께 있는 모습을 비추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벌할 수 없는(Principes Salvajes)은
부유한 특권층의 부패상과 약자의 억울함을 적나라하게 그린 멕시코의 범죄 스릴러물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