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Sex and Fury 197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Sex and Fury 1973

영화

by 삶의 노래 2024. 10. 1. 18:31

본문

반응형

 

▣ 영화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Sex and Fury 줄거리

 

1886년, 2명의 복면 괴한이 딸 쿄코 앞에서 형사 카사이를 찌르고 가방을 훔쳐 달아난다.

 

카사이가 괴한이 떨어뜨린 화투에서 사슴, 멧돼지, 나비의 단서를 남기고 죽어간다.

 

엄마까지 사라진 후, 고아가 된 쿄코는 오긴에게 입양되어 소매치기, 도박, 검술 등을 배운다.

 

쿄코는 유명한 도박꾼 이노시카 오쵸로 개명하고, 억울하게 죽은 아버지의 복수를 갈망한다. 

 

20년 후, 영국 유학파 슈노스케가 유력 정치인 쿠로카와 암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오쵸는 달아나는 슈노스케를 도와주고, 살인범을 찾기 위해 이나무라의 도박장을 방문한다.

 

사기도박이 발각된 이나무라 사장이 모든 책임을 부하에게 돌려 손님들의 칼에 찔리게 만든다.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포스터
영화 블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포스터

 

죽어가는 이나무라의 부하가 오쵸에게 여동생 유키를 도와 달라고 부탁한다.

 

이나무라가 자신을 비리를 알게 된 오쵸를 기습하지만, 그녀가 이나무라와 그의 부하들을 몰살한다.

 

건설회사 사장 이와쿠라가 키즈겐의 윤락업소에 끌려간 유키를 탐하려고 한다.

 

이와쿠라는 유키를 구하려는 오쵸에게 도박 게임에서 승리하면 그녀를 넘기겠다고 약속한다.

 

한편 슈노스케의 아이를 임신한 크리스티나는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스파이가 되어 일본에 온다. 

 

오쵸는 이와쿠라, 쿠로카와 등이 보는 가운데, 크리스티나와 막상막하의 카드 게임을 시작하는데...

 

▣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는 <붉은 모란 인협의 길>을 연출한 스즈키 노리부미 감독의 작품이다.

 

<불량 여두목전 총괄린치>의 이케 레이코가 이노시카 오쵸를,

 

<도베르만 형사>, <마계전생>의 나루세 타다시가 슈노스케를,

 

<애꾸라 불린 여자>의 크리스티나 린드버그가 크리스티나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섹스 앤 퓨리(Sex and Fury)는 '성관계와 분노'를 뜻한다.

 

▣ 불량 여두목전 - 이노시카 오쵸 결말과 후기, 정보 

 

민우회 회원들이 쿠로카와를 공격하고, 그를 지키던 크리스티나가 슈노스케를 목격한다.

 

슈노스케 등이 도주한 후 카드 게임이 계속되지만, 평점심을 잃은 크리스타나가 오쵸에게 패한다.

 

이와쿠라는 약속과 달리 유키를 욕보이고, 유키는 이와쿠라의 등에서 사슴 문신을 발견한다.

 

그 후 민우회의 아지트가 발각되고, 오쵸는 달아나는 슈노스케를 또 한 번 구해준다.

 

슈노스케는 야쿠자였던 이와쿠라와 쿠로카와가 카사이 형사를 죽이고 비리 증거를 손에 넣었으며,

 

그 증거를 팔아넘겨 자신의 아버지를 비롯해 많은 희생자를 낳고 출세했다고 오쵸에게 밝힌다.

 

이와쿠라의 사주를 받은 키즈겐이 오긴과 오쵸의 친구들을 납치한다.

 

오쵸가 쿠로카와에게 칼을 겨눈다.
이노시카 오쵸

 

오쵸가 인질이 된 오긴 등을 구하고, 독을 섞은 향수를 이용해 아버지의 원수 이와쿠라를 독살한다.

 

영국 스파이가 쿠로카와와 마약을 일본에 밀수하는 계약을 맺고, 감사표시로 크리스티나를 선물로 넘긴다.

 

오쵸와 슈노스케가 힘을 합쳐 오사카로 향하는 쿠로카와의 기차를 급습한다.

 

하지만 오쵸가 수녀로 위장한 쿠로카와의 경호원에게 사로잡히고, 슈노스케는 부상을 입고 탈출한다.

 

그 후 함정에 빠진 슈노스케와 크리스티나가 영국 스파이를 죽이고 목숨을 잃는다.

 

쿠로카와는 오쵸를 고문하며 그녀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즐긴다.

 

쿠로카와의 부인 야에지가 엄마라고 밝히며 오쵸를 구하려 하지만,

 

야에지의 등에서 나비의 낙인이 발견되고 쿠로카와에게 살해당한다.

 

결박을 푼 오쵸가 경찰과 키즈겐 등을 쓰러뜨리고, 쿠로카와를 처단해 복수를 완성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1973년 영화 불량 여두목전 이노시카 오쵸(Sex and Fury)는 

 

50년 전의 고전이지만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는 주인공의 비장미와 격투신이 인상적인 일본의 액션물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